1-571-296-0101
sun mon tue wed thu fri sat
Date past
available
unavailable

뉴잉글랜드 화이트 마운틴 메이플투어 10/1-6 5박6일

화이트 마운틴, 뉴햄프셔 뉴햄프셔는 9월과 10월 초에 가장 아름답습니다. 단풍이 스칼렛과 오렌지 그리고 그 버 치스 (birches)가 빛나는 황색을 띄게됩니다. 꼬불 꼬불 구불 구불 한 시골 길이나 커다란 산의 경치를 여는 고속도로이든간에 거의 모든 길은 전망을 가져올 것입니다. 다양한 관점에서 코네티컷 강 12,12A및10 번 루트가 버몬트의 산들에 이르는 계곡 농장을 가로 지르는 일련의 전망을 제공하는 주 서쪽 편에 있습니다.

여행일정

 석식

워싱턴출발 06시 뉴욕주 경유 뉴욕 레이크조지

 조식  중식  석식

호텔 출발 오즈벌 캐즘 협곡 투어

중식후 

뉴욕 에섹스 샬럿 페리 버몬트로 베닝턴 전투 기념비 주립 사적지베닝 턴 전투 기념비 는 306피트 4인치 및 1/2인치 높이로 1891년에 완공되어 헌납되었다.

( 청회색 마그네시안 석회암으로 건축되었다).

이 기념비는 1777년 8월 16일에 발생한 베닝턴 전투 를 기념하기 위해 건립되었으며 독립 전쟁의 전환점으로 여겨집니다.

버몬트 주 의사당  

115 State Street

Montpelier, VT 05633

미국의 주청사 중 가장 오래되고 가장 잘 보존된 곳 중 하나다. 

거의 160년이 지난 후에도 이곳은 미국 에서 가장 작은 수도인 몽펠리에의 아이콘 으로 남아 있습니다. 

하원과 상원의원은 원래의 내부를 보존하고 있는 미국

에서 가장 오래되고 활동적인 입법부입니다

맨스필드마운틴

352 Mountain Road

Underhill, VT 05490

푸른 초원과 푸른 산 (그린 마운틴) 버몬트

MARSH - BILLINGS - ROCKEFELLER NATIONAL HISTORICAL PARK

54 Elm Street

Woodstock , VT 05091

설탕단풍나무와 400년 된 헴록의 그늘 아래에서 버몬트

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 중 하나를 거닐며 지붕이 덮인 다리를 건너 나뒹굴고 있는 돌담을 따라 걸어보세요. 이것은 손실후, 복구 및 보존의 풍경입니다. 

이것은 땅에 대한 지속적인 연결과 미래에 대한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의 청지기 직분, 장소를 돌보는 이야기

입니다.

벌링톤 시내투어

처치 스트리트 마켓플레이스

131 Church St, #209-211 Burlington, VT 05401


뉴욕 (New York)
미국의 산업수도인 뉴욕은 항만기능을 축으로 하여 철도, 도로, 공항 등의 교통망의 요충지가 되었고, 그것을 통해서 상업, 금융, 정보, 문화 등이 발달하였으며 뉴욕의 산업기반이 형성되었다. 뉴욕시는 세계자본주의 경제의 중심지이며 미국 최대의 증권거래소를 비롯하여 은행증권회사 등 세계적인 금융기관의 본지점이 집결해 있다.

 조식  중식  석식

호텔 출발 버몬트 뉴햄퓨셔 로 퀘치 계곡 버몬트에서 

가장 깊은 협곡은 13,000 년 전 빙하에 의해 형성이

되었으며, 아래 165 피트가 흐르는 것을 볼 수있는 Ottauquechee 강의 지속적인 활동에 의해 계속해서 심화가 되었다. 

계곡을 볼 수있는 가장 좋은 장소는 국도 4를 맨 위에 가로 지르는 아치형 철교를 따라 걷는 길입니다. 

트레일은 림 옆의 숲을 통해 계곡의 바닥까지 이어지며, 수위에서 그 아래 부분을 볼 수 있습니다. 

국도4호선의 협곡에서 가까운 곳에 훌륭한 버몬트 자연 과학 연구소 (VINS) 부상당한 맹금류가 보호되어 야생

으로 돌아 오는 곳 자연 센터.

주소 : Route 4, Quechee

화이트 마운틴, 뉴햄프셔  뉴햄프셔는 9월과 10월 초에 가장 아름답습니다. 

단풍이 스칼렛과 오렌지 그리고 그 버 치스 (birches)가 빛나는 황색을 띄게됩니다. 꼬불 꼬불 구불 구불 한 시골 길이나 커다란 산의 경치를 여는 고속도로이든간에 거의 모든 길은 전망을 가져올 것입니다. 

다양한 관점에서 코네티컷 강 12,12A및10 번 루트가 버몬트의 산들에 이르는 계곡 농장을 가로 지르는 일련의 전망을 제공하는 주 서쪽 편에 있습니다.

중앙 호수 지역, 경치 좋은 북쪽의 시골 길 Squam Lake Holderness, Sandwich, Tamworth의 아름다운 마을

을지나면 상쾌한 바람이 불어옵니다. 

화이트 산맥. 국도 16 호선은 북쪽으로 가면서 국가에서 가장 상징적 인 가을 경관 중 하나인데, 후지산 초코 루아 숲에 둘러싸인 호수에 반영됩니다.

위니 페소 레이크 호수 과 Lake Sunapee, 산에서 기차 타기.  노스 콘웨이, 또는 백색 산에있는 첨단에 각종 tramways.

호수 크루즈, 캐논 마운틴 공중 트램 웨이, 그리고 화이트 마운틴을 가로 지르는 드라이브 Kancamagus 고속도로   뉴 햄프셔에 위치한 10 일 뉴 잉글랜드 가을 단풍 코스에서 케이프 코드 (Cape Cod)와 메인 코스트 (Maine Coast)를 포함합니다

Kancamagus 고속도로이곳은  주요 도로가 아니라 뉴햄프셔의 Kancamagus Pass를 경유하여 White Mountains의 등뼈 위로 올라가는 구불 구불 한 2 차선 NH Route 112입니다. 

광활한 경관 외에도 35 마일 콘웨이 동쪽에 링컨 서쪽의 여러 자연 및 인공 관광 명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치 좋은 곳 입니다 . 도로에서 볼 수없는 멋진 경치가 있다.

Conway끝에서 덮힌 다리와 Swift River의 두 개의 특히 아름다운 관광 명소가있다. 

록키 협곡 과 Lower Falls둘 다 수영과 피크닉으로도 유명합니다. 

룬 마운틴 겨울 스키장이 아니라 연중 스포츠 센터다. 겨울철 스키어를 태우는 곤돌라는 여름과 가을에 방문객을 맞이 하여 전망, 자연 산책로, 동굴과 통로를 형성 하는 빙하석의 붕괴를 경험합니다. 

일년 내내 열리는이 드라이브는 가을 단풍 시즌에는 특히 아름답습니다.

로스트 리버 협곡

마지막 빙하기 동안, 빙하는 마일 높이의 얼음판으로 화이트 산맥을덮고있었습니다. 이것들이 녹아서 물러 났을 때, 용융물과 움직이는 얼음의 조합은 화강암에 깊은 움푹 들어간 곳을 새겼으며 거대한 거대한 둥근 돌을 찢어서 가로 질러 헬터 스케일러를 떨어트렸다.

이 자연적인 경이를 창조 한 것은 자연의 조합이었다. 로스트 리버는 빙하 바위 덩어리에 의해 형성된 동굴로 사라지고 계곡과 긴 폭포에서 다시 나타나며 거대한 가마솥 모양의 솥 구멍에서 소용돌이 치며 가파른 계곡을 빠져 나옵니다. 

널찍한 화강암 난간으로 형성된 모든 동굴

과 좁은 통로를 탐사하거나 보드 워크와 계단을 통해 올라갈 수 있습니다. 

꼭대기에는 삼림 지대 야생화 공원, 숲 어드벤처 트레일 및 빙하 돌 밭을 통과하는 750 피트의 산책로가있는 현수교가 있다.

주소 Route 112, Kinsman Notch


 조식  중식  석식

호텔 출발 메인 아카디아 국립공원

하이커, 여행자 모험가, 역사가에게 완벽한 해안가 파라다이스 바 하버(Bar Harbor)에 한 번만 와 보면, 마운트 데저트 아일랜드(Mount Desert Island)에 있는 이 공원주변  왜 그토록 오랜 기간 휴가지로 사랑을 받았는지 알 수있다. 

자연 친화적인 마을은 산 정상에서 바라본 아름다운 자연, 뉴잉글랜드의 매력과 야외 모험이 특징입니다

북대서양 연안의 보석. 아카디아 국립공원

Acadia National Park은 미국 대서양 해안선을 따라 가장 높은 암석 곶의 자연미, 풍부한 서식지, 풍부한 문화 유산을 보호를 합니다. 연간 400만 명이 방문하는 이곳은 미국에서 가장 많이 찾는 국립공원 10곳 중 하나입니다. 방문객들은 27마일의 유서 깊은 자동차 도로, 158마일의 하이킹 코스, 45마일의 마차 도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카디아 국립공원 (Acadia national Park)
메인 주에 위치한 국립공원으로, 미국 동부의 최북단에 위치해 있다. 아카디아 국립공원은 마운트 데저트 아일랜드(Mount desert island)라는 섬에 있는데, 이 섬은 가로 12마일 세로 14마일의 타원형 섬이다. 이 섬은 원래 20세기초 동부의 신흥재벌 록펠러, 모건, 포드, 밴더빌트, 퓰리처 등이 여름에 별장으로 이용하던 곳인데, 국립공원으로 지정되면서 이들 부호들이 공원전체 3만5000에이커의 60%를 국립공원에 기부했다. 특히 록펠러는 1917년 비포장 도로에서의 자동차 소리가 시끄럽다면서 57마일이나 되는 돌로 된 도로를 만들어 기부했는데 이 길은 지금도 관광마차 도로로 이용된다.

 조식  중식  석식

호텔 출발 메인 아카디아 국립공원

하이커, 여행자 모험가, 역사가에게 완벽한 해안가 파라다이스 바 하버(Bar Harbor)에 한 번만 와 보면, 마운트 데저트 아일랜드(Mount Desert Island)에 있는 이 공원주변  왜 그토록 오랜 기간 휴가지로 사랑을 받았는지 알 수있다. 

자연 친화적인 마을은 산 정상에서 바라본 아름다운 자연, 뉴잉글랜드의 매력과 야외 모험이 특징입니다

북대서양 연안의 보석. 아카디아 국립공원

Acadia National Park은 미국 대서양 해안선을 따라 가장 높은 암석 곶의 자연미, 풍부한 서식지, 풍부한 문화 유산을 보호를 합니다. 연간 400만 명이 방문하는 이곳은 미국에서 가장 많이 찾는 국립공원 10곳 중 하나입니다. 방문객들은 27마일의 유서 깊은 자동차 도로, 158마일의 하이킹 코스, 45마일의 마차 도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조식

호텔 출발  보스턴 코네티컷 리버 하트포트

베어마운틴 허드슨 밸리

뉴욕 캐츠킬 마운틴 뉴저지  

델라웨어 페리 이용 이용이나 메릴랜드 경유

워싱턴디씨로 도착 오후 6시경

보스턴 (Boston)
보스턴은 미국 건국의 역사를 지금까지 긍지 높히 지켜왔고, 늘 문화의 중심지로 존재해 왔다. 진보적인 사상과 보수적인 생활, 다이 나믹한 근대 도시와 조용하고 차분한 고도가 공존하는, 특이하고 정 서깊은 도시이다. 1630 년, 800 명의 영국 청교도가 이주해 보스턴 항 지역의 중심적 도시 뉴 잉글랜드 최대의 푸리턴 코뮤니티를 만 들어냈다. 미국 도립전쟁 후 조선업과 도시 무역의 진흥이 전후 보스턴 경제 기반을 강화했다. 세계에서 손꼽을 만한 좋은 항구로 현재도 보스턴의 중요한 수입원으로 되어있다. 또, 하버드 대학, 메 사추세츠 공과대학, 보스턴 대학, 터프트등의 명문교들이 소재하고 있는 이 지역은 현재 고등교육의 최고봉을 형성하고 있다.

상품취소 규정

<여행 예약 취소 규정> ㅇ 출발 6일 전 ~ 4일 전 : 여행 경비 20% 취소 수수료 발생
ㅇ 출발 4일 ~ 3일 전 : 여행 경비 50% 취소 수수료 발생
ㅇ 출발 2일 전 ~ 당일 : 여행 경비 80% 취소 수수료 발생

※ 예약하신 지점(본사 또는 지사)의 시각 기준에 따릅니다 <토/일, 공휴일 제외, 업무일 기준>
※ 여행하신 지점과 다른 지점(본사 / 지사 각각) 취소 요청을 하신 경우 정확한 취소가 안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꼭 본인이 예약하신 지점의 담당 직원과 취소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 항공권 포함 상품은 위 규정과 무관하게 항공권 취소수수료 규정에 따라 위약금이 결정됩니다

고객문의

6E